🟦 Locomotion
- 오른쪽 컨트롤러 : 이동
- 왼쪽 컨트롤러 : 스냅턴
🟧 Setting
- 게임오브젝트 생성
- XR > XR Rig (Action-based)
- 컴포넌트 추가
- Input Action Manager
- Action Assets에 할당해주기
- XR > Locomotion System (Actoin-based)
- 컴포넌트 추가
- Continuous Move Provide (Action-based)
- Snap Turn Provider > Right Hand Snap Turn Action > Use Reference 언체크
- Continuous Move Provider > Left Hand Move Action > Use Regerence 언체크
- XRI Default Input Actions 더블클릭
- XRI RightHand > Move > + > Add Binding
- Path > XR Controller >
- XR Controller (RightHand) > Optional Controls > Primary 2D Axis
- primary2DAxis [RightHand XR Controller]로 된 것 확인
🟧 Test
- 왼쪽 컨트롤러 조이스틱으로 스냅턴
- 오른쪽 컨트롤러 조이스틱으로 스냅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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