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VR

XR Interaction Toolkit - Locomotion

🟦 Locomotion

- 오른쪽 컨트롤러 : 이동

- 왼쪽 컨트롤러 : 스냅턴

 

🟧 Setting

- 게임오브젝트 생성

- XR > XR Rig (Action-based)

 

 

 

- 컴포넌트 추가

    - Input Action Manager

- Action Assets에 할당해주기

 

 

 

- XR > Locomotion System (Actoin-based)

 

 

 

- 컴포넌트 추가

    - Continuous Move Provide (Action-based)

 

 

 

- Snap Turn Provider > Right Hand Snap Turn Action > Use Reference 언체크

- Continuous Move Provider > Left Hand Move Action > Use Regerence 언체크

 

 

 

- XRI Default Input Actions 더블클릭

 

 

 

- XRI RightHand > Move > + > Add Binding

 

 

 

- Path > XR Controller > 

 

 

 

- XR Controller (RightHand) > Optional Controls > Primary 2D Axis

 

 

 

- primary2DAxis [RightHand XR Controller]로 된 것 확인

 

 

 

🟧 Test

 

- 왼쪽 컨트롤러 조이스틱으로 스냅턴

- 오른쪽 컨트롤러 조이스틱으로 스냅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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