๐ฆ ์ ๋ํฐ ๋ฒํผ ์์ ๋ฆฌ์
์ฐฝ๋ซ๊ธฐ ๋ฒํผ์ฒ๋ผ ํด๋ฆญํ๋ฉด UI๊ฐ ๋นํ์ฑํ๋๋ ๋ฒํผ์ด ์๋ค๊ณ ๊ฐ์ ํด๋ณด์.
๋ฒํผ์ ๊ธฐ๋ณธ ์์์ ํฐ์์ด๋ฉฐ, ๋ง์ฐ์ค์ค๋ฒํ๋ฉด ๊ฒ์ ์์ผ๋ก ๋ณํ ๊ฒ์ด๋ค.
ํด๋ฆญํ๋ ์๊ฐ ํ์์ผ๋ก ๋ณํ๋ค๊ฐ ํด๋ฆญ์ ๋ง์น๋ฉด ๋ค์ ๊ฒ์ ์์ด ๋๋ค.(๋ฒํผ ์์์ ํด๋ฆญ์ ๋ง์ณค์ ๋)
๋ฒํผ์ด ๊ฒ์ ์์ธ ์ํ๋ก UI๊ฐ ๋นํ์ฑํ๋๋ค.
UI๋ฅผ ํ์ฑํํด๋ณด๋ฉด ๋ฒํผ์ด ์ฌ์ ํ ๊ฒ์ ์์ด๋ค.
๊ฒ์ ์์ด ์๋๋ผ ๊ธฐ๋ณธ ์์์ธ ํฐ์์ผ๋ก resetํ๋ ๋ฐฉ๋ฒ์ด๋ค.
๐ง ํด๊ฒฐ๋ฐฉ๋ฒ
/// <summary>
/// ๋ฒํผ ์์ ๋ฆฌ์
/// </summary>
public void ResetButtonColor(Button _btn)
{
UnityEngine.EventSystems.PointerEventData eventDataCurrentPosition
= new UnityEngine.EventSystems.PointerEventData(UnityEngine.EventSystems.EventSystem.current);
_btn.OnPointerExit(eventDataCurrentPosition);
}
- ํ๋ผ๋ฏธํฐ _btn : ๋ฆฌ์ ํ๊ณ ์ถ์ ๋ฒํผ
'Unity > Else' ์นดํ ๊ณ ๋ฆฌ์ ๋ค๋ฅธ ๊ธ
VSCode์์ ์๋์ ๋ ฌ์ด ๋์ง ์๋ ์ด์ (0) | 2024.07.04 |
---|---|
Unity Project Junction (0) | 2024.04.24 |
๋ ์ด์์ ์ฌ์ ๋ ฌ (0) | 2022.05.27 |
Unity VScode Debugging (0) | 2022.05.23 |
Animation Rigging (0) | 2022.04.01 |